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에이사람닷컴
자료가 없습니다.

타운 유익정보

캘리포니아 8대 비밀 명소

엘에이운영자 0 2036

1. 고요한 호수와 활화산

알마너 호와 래슨 화산 국립공원

위치: 샤스타 캐스케이드(Shasta Cascade). 새크라멘토에서 북쪽으로 160마일(257km)

캘리포니아의 북동쪽에 위치한 샤스타 캐스케이드(Shasta Cascade) 지역에는 특히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비밀스러운 명소가 많습니다. 레이크 알마너(Lake Almanor)에 가면 수상 스포츠,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활동, 고요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시원하고 (또한 가장 놀라운) 명소 중 하나인 래슨 화산 국립공원(Lassen Volcanic National Park)도 가까이에 있으니, 부글부글 끓는 진흙 웅덩이와 김이 나는 구멍들을 구경해 보세요. 이 지역은 여름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지만, 가을 단풍도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겨울에는 화창한 날씨 속에서 스키와 스노슈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치 좋은 화산 지대에서 해안까지 이어진 드라이브 코스도 즐기십시오.

여기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2. 고래 탐사의 최적지인 북부 바위 해안

포인트 아레나 스토네타 공유지

위치: 샌프란시스코에서 북쪽으로 140마일(225km)

역동적인 바다 경관으로 가득한 1,700 에이커(6.9km2)의 포인트 아레나 스토네타 공유지(Point Arena-Stornetta Public Lands)의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보러 북쪽으로 떠나십시오. 멘도시노 카운티(Mendocino County)에 있는 이곳의 특별함 때문에 2014년 3월에 오바마 대통령이 캘리포니아 해안 국립 명승지(California Coastal National Monument)로 지정하기도 했습니다. 포인트 아레나(Point Arena)에서 115피트(35m) 높이의 역사적인 등대(이 종류의 등대 중 태평양 연안에서 가장 높은 등대입니다)에 올라 험준한 해안선을 감상하십시오. 계절에 따라서 알래스카와 멕시코 사이를 이동하는 흑고래, 대왕고래, 귀신고래가 물 위로 뛰어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3. 남들은 모르는 와이너리

머피스

위치: 캘리포니아 골드 컨트리. 새크라멘토로부터 남동쪽으로 85마일(137km)

캘리포니아는 놀라운 와인 산지가 많습니다. 그러나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에서 와인을 시음해 보고 싶다면 머피스(Murphys)의 고풍스러운 마을로 가 보세요. 머피스에는 연중 와인 시음을 할 수 있는 부티크 와이너리 수십 곳이 있습니다. 또한 골드 컨트리(Gold Country) 지역에는 캘러베러스 빅 트리 주립공원(Calaveras Big Trees State Park)과 캘리포니아 최대의 동굴인 모닝 동굴(Moaning Cavern)을 비롯해 인상적인 자연 경관과 깊은 역사가 있습니다. 독특한 숙박 장소를 원한다면 포도 농장과 시에라 산 산기슭이 내려다 보이며, 마치 은신처와도 같은 퀘렌시아(Querencia) 호텔을 추천합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고산 지대의 우회도로 자동차 여행

시에라 비스타 시닉 바이웨이

위치: 프레즈노에서 45마일(72km) 거리인 노스 포크(캘리포니아의 지리적 중앙)에서 출발 

화강암 암벽, 빙하 봉우리, 주변에 사람들이 거의 없는 구불구불한 드라이브 코스에 빠져 있다면, 요세미티 국립공원(Yosemite National Park)과 세쿼이어 & 킹스 캐니언 국립공원(Sequoia & Kings Canyon National Parks)사이의 100 마일(약 160km) 코스를 추천합니다. 한 세기 전에 캘리포니아가 어떤 모습이었는지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1860년대에 지어진 제시 로스 캐빈(Jesse Ross Cabin)에 꼭 가 보세요.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 기분이 들 것입니다. 여전히 전기가 들어오지 않지만, 정말 맛있는 파이를 먹을 수 있답니다. 시에라의 여름 야생화를 보거나 래프팅도 즐겨 보세요.

여기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5. 지금껏 한번도 보지 못했을 신기한 나무의 세계

길로이 가든

위치: 길로이. 산타크루즈로부터 내륙 쪽으로 40마일(64km)

길로이 가든(Gilroy Gardens) 테마파크에 정교한 접붙이기를 통해 환상적인 동화 세계에서처럼 신기한 모양으로 자라는 나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센트럴 코스트에 있는 이 공원은 자연친화적인 독특한 모험과 40개 이상의 놀이기구가 있는 가족친화적인 테마파크입니다. 특히 머시룸 스윙, 아티초크 딥, (이곳은 세계 마늘의 수도라고 불리므로 당연히) 마늘 트윌 등 농산물에서 영감을 얻은 테마 공간이 많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6. 라이브 컨트리 뮤직과 춤이 있는 곳

벅 오웬스의 크리스탈 팰리스

위치: 베이커스필드. 로스앤젤레스에서 북쪽으로 110마일(177km)

컨트리 뮤직을 좋아하세요? 그러면 베이커스필드에서 이곳에 꼭 가 보세요. 베이커스필드 사운드(Bakersfield Sound)라고 알려진 이 지역 특유의 음악은 록과 컨트리 음악을 접목합니다. 유명한 컨트리 가수인 벅 오웬스(Buck Owens)가 1996년에 연 크리스탈 팰리스(Crystal Palace)에서는 요즘도 연일 라이브 공연과 그 밖의 행사가 연일 이어집니다. 이곳은 벅 오웬스가 가장 크게 활약했던 1960년대의 음악 관련 컬렉션을 볼 수 있는 음악 박물관이기도 합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외에 트라우츠(Trout’s)도 캘리포니아의 음악의 역사적 산실 중 하나입니다. 베이커스필드(Bakersfield)에 머무는 동안 바스크(Basque)의 멋진 요리와 컨 강(Kern River) 등 센트럴 밸리(Central Valley)에 있는 도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모든 것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시의 다른 멋진 시설을 경험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7. 서핑과 스키를 하루에 즐길 수 있는 고산 휴양지

빅 베어 레이크

위치: 샌 버나디노 산맥 내. 로스앤젤레스로부터 약 100마일(160km)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같은 날 서핑과 스키를 모두 할 수 있다는 주장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빅 베어 레이크(Big Bear Lake)에 가면 가능한 일입니다. 샌디에이고와 로스앤젤레스에서 두 시간밖에 안 걸리는 인랜드 엠파이어(Inland Empire) 지역의 빅 베어 레이크는 샌 버나디노 산맥의 해발 6,700피트(2,000m) 높이에 있습니다. 겨울에는 빅 베어 마운틴(Big Bear Mountain)과 스노우 서밋(Snow Summit)에서 스노보드나 스키를 타고 여름에는 하이킹, 자전거, 오프로드 지프 등으로 60마일(97km)이 넘는 크로스 컨트리 트레일을 즐겨 보세요. 물론, 반짝이는 호수에서 패들보드, 카약, 보트, 낚시를 즐겨도 좋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8. 최고의 밤하늘 관측 장소

안자-보레고 사막 주립공원

위치: 보레고 스프링스, 샌디에이고에서 북동쪽으로 90마일(145km)

고요한 안자-보레고 사막 주립공원(Anza-Borrego Desert State Park)에 가면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밤하늘을 보게 될 것입니다. 보레고 스프링스는 산맥으로 둘러싸여 있는 지형적 이점과 빛 공해를 막기 위한 정책적 노력에 힘입어 캘리포니아 최초의 국제 밤하늘 보호 구역(International Dark Sky Community)으로 지정된 곳이므로, 두말할 나위 없이 별 관측을 위한 최적지입니다. 낮에는 보레고 스프링스(Borrego Springs) 마을을 구경하세요. 조각가 리카르도 브레세다(Ricardo Breceda)의 고대 동물 형상의 작품들도 장관이고, 늦은 겨울과 초봄에는 화려한 야생화가 카펫처럼 사막을 덮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