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에이사람닷컴
자료가 없습니다.

타운 유익정보

명문대 입학 지원 에세이/ 과제, 검증된 원어민 석/박사에게 교정 받으세요~!

한성일 0 5511

안녕하세요, LA 사람 이용자 여러분

 

미국 유학 생활 중 가장 힘든 점을 꼽으라면 영작 과제 및 학위 취득을 위한 영어 논문 작성일 것입니다.

 

 

많은 글쓰기 전문가들이 “영작 능력 향상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꾸준히 글을 쓰고 그 글에 대해 전문가의 피드백을 받고 다시 고쳐쓰는 과정의 반복이다.”라고 전합니다.

 

특히, 한국인 유학생은 에세이 및 다양한 학술 영작 양식에 익숙지 않아 외국어인 영어를 아카데믹 양식에 맞춰 써야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에세이리뷰는 215개 세부분야별 전공, 명문대 석사/박사 출신의 원어민 에디터 Pool을 구성하여 고객님들의 전공에 맞는 교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어민 전문가들을 통해 글을 개선하고 더 나은 문장을 체득하면서 과제 및 논문에 도움을 받고 나아가 영작 능력을 향상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고객 만족도 4.6/5.0을 유지하고 있으며 재이용률 89%라는 높은 고객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국민대학교를 포함한 24개 대학교 및 연구기관과 정식 협약을 체결하여 지속해서 고품질 영문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 명문 학술기관에서 인정받은 우수한 영문 교정을 합리적인 비용에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코리안 위클리 구독자분께 현재 신규가입자 대상 5% 할인 쿠폰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에세이리뷰 회원 가입하시고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할인이 됩니다.

 

http://essayreview.co.kr/join/?joinCoupon=ForYourFuture

 

끝이 보이지 않는 에세이 과제 및 논문에 혼자 끙끙대지 마시고 전문가의 교정을 통해 지속해서 고쳐 나가고 이 과정을 통해 완벽한 결과물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