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에이사람닷컴
자료가 없습니다.

타운 유익정보

[뷰티] 웨딩데이를 위한 스피드 다이어트

sdsaram 0 5790
웨딩데이를 위한 스피드 다이어트

드레스 실루엣에 자유롭게 몸을 맡긴다는 것. 늘씬한 신부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생애 최고의 순간'몸짱 신부'로 기억될 스피드 다이어트법을 공개한다.

다이어트를 위한 식이요법

232 비율을 지킨다 - 아침과 점심을 넉넉하게 먹고 저녁을 가볍게 먹는 것이 가장 좋은데 그 비율을 2:3:2로 한다. 위 사이즈를 더 확실하게 줄이고 싶다면 조금씩 여러 번 나눠 먹는 방법이 있다.

하루 세 번의 식사와 그 사이 두세번의 간식을 하루에 먹어야 할 양 만큼 나눠 먹는다. 하루에 먹어야 할 양을 10으로 봤을 때 아침 2, 점심 3, 저녁 2를 먹고 각 끼니 사이 한 번의 간식을 넣는 것이다. 간식으로는 우유나 두유, 과일이 좋다.

나만의 1인분 식단을 만든다 - 메뉴 하나가 1인분이라는 기준을 바꿔라. 당신만의 1인분 기준을 만들 것. 나만을 위한 1인분 식단을 짜보면 손바닥 두 개를 펼친 넓이의 접시에 손바닥만큼의 채소, 주먹만큼의 밥과 반 주먹만큼의 생선이나 육류를 먹으면 된다. 대략 400~600kcal로 한 끼를 구성하면 하루 1200~1800kcal의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다.

반드시 30~50회 이상 꼭꼭 씹어 먹는다 - 오래 씹는 것이 습관이 안 돼 힘들다면 젓가락으로 밥을 먹어보자. 조금씩 떠먹게 되어 천천히 먹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젓가락으로 밥을 먹으면 한 번에 입에 넣는 양이 적어져 한 공기를 비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그만큼 포만감이 커진다.

후식 대신 전식을 한다 - 후식보다는 전식을 한다. 식사 30분 전에 간단한 과일이나 샐러드 등을 먹고 식사 약 1시간 30분 후에 차를 한 잔 마신다.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실천

덤벨로 팔뚝살 빼는 운동

① 두 손에 덤벨을 든 채 다리를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선다.

② 상체를 앞으로 숙인다(허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

③ 두 손을 가슴 밑에서 몸 쪽으로 당긴다.

④ 팔꿈치를 고정하고 두 손을 천천히 뒤로 뻗는다.

⑤ 다시 팔꿈치를 구부려 돌아온 후 천천히 두 손을 내린다.

⑥ 같은 방법을 15회 반복한다.

주의 - 처음부터 무리해서 무거운 덤벨을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덤벨이 없으면 500㎖ 생수병에 물을 채워 이용해도 좋다.

누워서 아래 뱃살 빼는 운동

① 팔을 차렷자세로 하고 눕는다.

② 두 다리를 배 위로 올려 무릎을 굽힌다.

③ 팔의 힘에 의지해 힙을 들어 올린다(머리 쪽으로 둥글게 만다는 느낌으로).

④ 힙이 최고점에 올라갔을 때 0.5초 정도 자세를 유지하고 숨을 내쉰다.

⑤ 힙을 올릴 때보다 천천히 아랫배에 힘을 주면서 다리를 내린다.

⑥ 한 번에 10~12회씩 2세트 반복한다.

주의 - 효과가 좋은 만큼 동작의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초보자는 팔의 힘을 빌려 무릎을 90도 정도까지 넓히고, 익숙해지면 서서히 무릎의 각도를 좁힌다.

초스피드 다이어트를 위한 시술요법

Hi-def 체형조각술 - 기존의 일반 지방흡입술이 몸매의 완벽한 재현이 어려운 반면 Hi-def 체형조각술은 3차원적인 접근으로 결과 예측이 가능하고 좀 더 리얼한 몸매 구현이 가능하다. 남자들에겐 운동선수 같은 라인을 형성해주고, 여자들에겐 윤곽이 선명하고 돋보이는 모델 같은 라인을 형성해준다.

특히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눈부시게 드러나는 쇄골과 어깨 라인을 아름답게 잡아 줄 수 있는 시술이다. Hi-def 체형조각술은 지방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 복부, 등, 옆구리, 허벅지 등의 지방을 빼는 데 효과적이며 지방이 조금씩 분포되어 있는 종아리까지 시술이 가능하여 부분 비만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시술 과정도 간단할뿐더러 시술 부위의 피부 탄력이 탱탱하게 호전되어 드레스를 입은 뒤 시술 부위가 노출되더라도 탄력 있는 피부를 자랑할 수 있다. 시술 후 회복기간도 기존의 지방흡입에 비해 짧다.

미니지방흡입 - Hi-def 체형조각술이 회복 기간이 조금 필요한 시술이라면 미니지방흡입은 일상생활로 복귀가 빠른 수술이다. 미니지방흡입은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드러나는 팔뚝살, 브래지어 라인 위아래로 튀어나온 등살, 첫날밤을 앞두고 신경 쓰이는 아랫배 등의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제거가 가능하다.

신혼여행 시에 스키니 진을 입고 몸매를 맘껏 뽐내고 싶은 예비 신부라면 처진 엉덩이 밑의 지방을 흡입하거나 허벅지 안쪽과 옆쪽의 지방을 흡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미니지방흡입은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 없이 아무도 모르게 날씬해질 수 있는 수술이다.

PPC 주사요법 - PPC 주사는 콩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으로 세포를 파괴하는 방법이다. 살을 빼고 싶은 부위의 지방층에 주사를 시술하면 주입된 약물 조합이 시술 부위의 지방세포 자체를 파괴한다.

지방을 파괴하기 때문에 요요 현상이 없다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시술 주기는 4~8주이며 HPL, PPC 같은 약물요법과 함께 아디포, 엔더몰로지, 고주파 등을 병행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황제감비탕 - 황제감비탕은 복용만 하면 체지방 분해는 물론 노폐물 배출, 체내 신진대사 촉진 등 다양한 효과가 나타나며 체중 감량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 '다이어트 한약'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체지방 분해, 식욕 억제 등의 다이어트 효과뿐 아니라 체질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는게 많은 사람들의 평이다. 빠른 체중 감량을 원하거나 고도비만 환자들에게 특히 효과가 좋다.

황제약침 - 국소 비만 관리, 즉 굵은 팔뚝과 허벅지 항아리 같은 허리 라인이 고민이라면 황제약침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황제약침은 대두 추출물의 한방 성분으로 이루어져 지방세포의 결합을 깨뜨리고 지방질을 녹여 소변으로 배출되게 한다.

국소 부위에 매우 효과적이며 3~4주 내로 국소 사이즈 감소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지방흡입술에 견줄 만큼 효과가 월등하다. 시술이 간편하고 시술 시간이 짧아 점심시간을 활용해 시술받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참고로 대두

추출물 생약성분의 안전성도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