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에이사람닷컴
자료가 없습니다.

타운게시판

미 육군 풀타임&파트타임! 최고 전문가와 언제, 어디든 상담! 만 42세 까지! 근무지및 직업선택(150+ 종류) 5만불 보…

Mark91 0 1027

미 육군 입대 계약 후기 및 KBS & Radiokorea 인터뷰

https://www.instagram.com/armysongla/ 

 

허위 및 과장 광고에 속지 마세요. 정직하고 정확한 정보로 무장한 경험있는 모병관 송경진과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본인의 잠재력과 가치로 최고의 조건으로 군입대를 도와줄 최고의 모병관을 찾으시는지요? 수많은 경험과 최고의 실력을 갖춘 모병관이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미국 전역 및 한국에서 찾는 최고의 모병관이 여기 있습니다.

 

절대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이 기회 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상황을 잘 분석하여 각 개인에게 잘맞는 군 경력 설계를 최고의 입대 전문가 모병관 송경진이 언제 어디서든 도와드리겠습니다. 

 

입대 절차 및 입대 시험(ASVAB) 공부 전문가 입니다. 언어장벽을 가지고 입대 시험 만점을 받은 저는 여러분의 공부 방향을 잘 잡아드릴수 있습니다.

 

언어장벽을 허물고 미 육군 최고 모병관이 된 제가 여러분의 고충을 잘 압니다. 언어와 문화 장벽을 부수고 진정한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왜 미 육군 이어야 하는지, 왜 미 육군이 타군과 다른지, 연방 정부 소속이 되면 무엇이 좋은지 아시는지요? 

 

수많은 혜택과 유일하게 직업 선택권을 주는 미 육군은 여러분의 꿈을 이루기 최고의 직장입니다. 

 

풀타임 및 파트타임 가능

 

-1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직업(항공, 의료, 정보, IT, 경찰 & 소방, 물류, 특수부대, 인사, 재무, 법률, 군종(종교), 정비, 방송 등등) 

-선택이 보장된 직업군(여러분들이 직접 선택!) 

-매년 유급 30일 휴가(해외여행 가능) 및 매달 4일씩 쉬는 주말 

-“빠른 시민권 수속” 

-무료 자격증, 직업 교육 및 연방 정부 경력 마련 

-전세계 최고 수준 장학금 프로그램 

-주택 융자 프로그램($0 다운페이) 

-전 세계 최고의 수준의 은퇴자금 마련 

-미국 최고 수준 의료보험 

 

및 무수한 혜택으로 무장한 미국 최고의 직업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저는 현재 Los Angeles, Orange County, Bay Area 및 California에서 활동중인 모두가 인정한 최고의 전문 모병관 송경진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armysongla/ 

 

저는 한국군대와 미 육군 경험하여 여러분에게는 최고의 군 경력 상담사가 될 것입니다. 어떤 혜택을 어떻게 써야할지, 나의 군 경력은 어떻게 쌓아야할지 궁금하신지요? 마음 편하게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미국과 세계 많은 곳에서 근무한 경험으로 군생활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미 육군(U.S. Army)에서 여러분들에게 안정적인 생활과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군대에서 재무(Financial Specialist)로 일하여 여러분들께서 궁금해 하실만한 월급 관련하여 자세히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미 육군은 현역 Active(Full time), 그리고 예비역 Reserve(Part time)으로 구성되어있어 여러분들의 상황에 맞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예비역은 여러분 집 근처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미 육군은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을 부양하기에 아주 좋은 직장입니다. 

 

-미국에서 군인은 명예롭습니다. 따라서, 많은 미국인들과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심과 존중을 받는 직업입니다. 

 

-여행을 좋아하시고 세계 여러 곳을 체험하고 싶은 큰 그릇을 가지신 여러분들에게 아주 알맞는 직업입니다. 미 육군은 ”전세계“ 많은 곳에 근무지가 있습니다. (미국, 한국, 유럽, 하와이, 남미 등) 

 

-군인으로 근무 경험은 주요 정부 기관 및 많은 대기업에서 일할 수 있는 발판 될 것입니다. 

 

-미 육군은 장교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병으로 입대후 복무중 학위를 취득하거나 Green to Gold 프로그램으로 사회로 복귀하여 대학을 마친뒤 장교로 입대가 가능합니다. 미 육군 사관학교로 진로를 정할 수도 있습니다. 

  

미군 입대에 관심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여러분들에게 24/7 언제 어디든 시간과 장소에 최대한 맞춰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입대 자격 

1) 영주권자 또는 시민권자에 한함 

2) 고등학교 졸업 예정 및 졸업 또는 GED 소유자 

(한국 고등학교 및 대학교 졸업장 가능) 

3) 나이 17세부터 34세까지 (35살 – 42살  추가 서류 통과 후 입대 가능) 

 

*혜택 

1. 입대 지원 보너스 (up to $50,000) 

 

2. 150개 이상의 자신이 원하는 병과 선택 (Cyber Security, Medical Specialist, Financial Specialist, Logistic Specialist 등) 

 

3. 100% 무료 의료혜택 (Medical, Dental)->직계가족 포함 

 

4. 복무 기간 매년 $4,000의 학비 지원(Tuition Assistance) ->*복무중 계속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5. 제대 후 $83,000까지 대학 학비 및 집값 지원(GI Bill) 

 

6. 학자금 상환 제도 $65,000 (Student Loan Repayment Program) 

 

7. 미군 신분으로써 해외 근무의 기회 (한국, 일본, 유럽, 하와이, 남미 등) 

 

8. 무료 숙식 제공->군인아파트 형식, 부페형식 식당 (부양자가 있거나 결혼을 했다면 주택비 및 식비 지불) 

 

9. 면세 Duty Free(Tax Free)로써 부대 내의 쇼핑몰 이용 가능 

 

10. 영주권자일 경우 6개월 내 시민권 취득 (수속 비 무료) 

 

11. 매년 30일 유급 휴가 (30 days fully paid vacation in every year) 

 

12. 신용카드 연회비 무료 혜택(American Express Platinum, Chase Sapphire Reserve) 

 

13. 저렴한 비용의 생명보험 $400,000 (SGLV) 

 

14. Down Pay 없고 비교적 낮은 이자율로 집 구매 (VA Home Loan) 

 

15. 연금혜택 (Retirement pay) & 401K (TSP) 

 

미 육군 한인 모병관 

SSG Song, Kyeongjin 

U.S. Army Recruiter 

 

전화: 714-519-1235 / 310-627-7065(24/7) 

이메일: kyeongjin.song.mil@army.mil 

카카오톡: armysongla 혹은 usarmysongla 

인스타: armysongla 

3525 W Carson St #263, Torrance, CA, 90503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