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엘에이사람닷컴
자료가 없습니다.

타운게시판

미 육군(U.S. Army) 최고의 모병관과 함께 명예롭고 안정된 미래를 설계하십시오! 보너스 최대 5만불!!

Mark91 0 1470

안녕하세요

저는  육군(U.S. Army) 모병관으로 LA County, Torrance, Orange County Southern California 에서 활동중인 모병관 송경진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armysongla/

 

이번에 새로운 보너스 프로그램이 생겨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학자금 대출과 보너스를 두개  받으실수 있는 기회가생겼습니다.

 

또한현재 현역으로 계약후 30 이내 입대 하시면 최대 5만불까지 받으실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기에는 너무 아깝습니다.

 

저는 한국 군대 복무 경험과 한국 직장 생활그리고 미국에서 직장생활을 했던 경험이 있어서 여러분들의 눈높이에 알맞는 설명을 드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미국에서 군생활을 통해서 많은 것을 얻어서 저의 경험을 소개하고 여러분들의 밝은 미래에 도움이 되고 싶어 모병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육군(U.S. Army)에서 여러분들에게 안정적인 생활과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군대에서 재무(Financial Specialist) 일하여 여러분들께서 궁금해 하실만한 월급 관련하여 자세히 설명드릴  있습니다.

 

 육군은 현역 Active(Full time), 그리고 예비역 Reserve(Part time)으로 구성되어있어 여러분들의 상황에 맞게 지원할  있습니다.

 

미군 입대에 관심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여러분들에게 24/7 언제 어디든 시간과 장소에 최대한 맞춰서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육군은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을 부양하기에 아주 좋은 직장입니다

 

-미국에서 군인은 명예롭습니다따라서많은 미국인들과 전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심과 존중을 받는 직업입니다.

 

-여행을 좋아하시고 세계 여러 곳을 체험하고 싶은  그릇을 가지신 여러분들에게 아주 알맞는 직업입니다 육군은전세계 많은 곳에 근무지가 있습니다. (미국한국유럽하와이남미 )

 

-군인으로 근무 경험은 주요 정부 기관  많은 대기업에서 일할  있는 발판  것입니다.

 

- 육군은 장교 양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사병으로 입대후 복무중 학위를 취득하거나 Green to Gold 프로그램으로 사회로 복귀하여 대학을 마친뒤 장교로 입대가 가능합니다.

 

 

*입대 자격

1) 영주권자 또는 시민권자에 한함

2) 고등학교 졸업 예정  졸업 또는 GED 소유자

6) 나이 17세부터 34세까지 (35 – 39  추가 서류 통과  입대 가능)

 

*혜택

1. 입대 지원 보너스 (up to $50,000)

 

2. 150 이상의 자신이 원하는 병과 선택 (Cyber Security, Medical Specialist, Financial Specialist, Logistic Specialist )

 

3. 100% 무료 의료혜택 (Medical, Dental)->직계가족 포함

 

4. 복무 기간 매년 $4,500 학비 지원(Tuition Assistance) ->*복무중 계속해서 공부할  있습니다.

 

5. 제대  $83,000까지 대학 학비  집값 지원(GI Bill)

 

6. 학자금 상환 제도 $65,000 (Student Loan Repayment Program)

 

7. 미군 신분으로써 해외 근무의 기회 (한국일본유럽하와이남미 )

 

8. 무료 숙식 제공->군인아파트 형식부페형식 식당 (부양자가 있거나 결혼을 했다면 주택비  식비 지불)

 

9. 면세 Duty Free(Tax Free)로써 부대 내의 쇼핑몰 이용 가능

 

10. 영주권자일 경우 6개월  시민권 취득 (수속  무료)

 

11. 매년 30 유급

0 Comments
제목